본문 바로가기

어린이 공부방/저학년 토탈캐어

저학년 토탈캐어

저학년 토탈 캐어

  

    

    대상 : 초등 1학년, 2학년


     초등학교는 한참 성장기의 어린이들을 6개 학년으로 나누어 놓았기 때문에 학년에 따라 성장 단계와 학업 능력이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6개 학년의 어린이들에게 천편일률적으로 같은 내용의 프로그램으로 수업을 듣게 하는 것은 결코 옳지 않습니다. 적어도 초등학교 2학년 이하의 저학년 어린이들은 고학년 친구들과는 차별화된 캐어가 필요합니다. 한글 쓰기 교육과 쉽고 재미있는 책읽기 수업, 그리고 영어 알파벳과 간단한 단어와 표현들을 배우고, 국어와 수학등 일반 과목을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과정입니다. 책읽기 주 1회, 영어 주 2회, 일반캐어 주 2회로, 하루 50분 수업 1주일 총 5회 수업으로 이루어진 저학년 토탈 캐어는 어린이 친구들이 훨씬 이른 나이부터 책읽는 습관을 바로 들이도록 돕고, 효율적인 학습 습관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독서논술, 영어독서, 일반캐어가 요일별로 2타임씩 연달아 진행되는 고학년들과 달리 초등학교 1, 2학년의 어린 저학년 친구들은 하루에 1 타임씩 독서논술 1회, 영어 2회, 일반캐어 2회의 한주 총 5번으로 이루어집니다.


     초등학교 1, 2학년 친구들이라면, 3학년 이상의 고학년들과 달리 절반 수준의 저렴한 수업료로 어린이 친구들을 돌보는 저학년 토탈 캐어 프로그램을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