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셈들 독서공부방 소개


셈들 독서공부방 소개




셈들 독서공부방은 순우리말인 셈들다’(셈들다 : 사물을 분별하는 판단력이 생기다)라는 단어에서 유래한 이름입니다. 어린이들이 독서와 글쓰기 그리고 영어독서 등을 통하여 똑똑하고 분별력있는 학업 성취를 이루도록 돕기 위해 노력하는 곳입니다.

 

셈들 독서공부방은 파주 문산 지역의 어린이들이 좀 더 쉽고 자유롭게 책과 친해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곳입니다. 올바른 독서와 글쓰기 습관을 지도하고 국어와 영어의 바른 교육을 위해 힘쓰는 독서논술, 영어독서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공부방과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출입하며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인 독서방이 함께하는 공간입니다. 현재 독서논술과 영어독서 그리고 일반캐어를 진행할 수 있는 2개의 교실과 편안하게 독서할 수 있는 독서공간 그리고 잠시 잠깐 쉼을 얻는 휴식공간까지 갖추고 있으며, 각 공간에는 어린이를 위한 각종 도서를 비치하여 어린이 친구들이 쉽고 편안하게 독서할 수 있또록 돕는 공간입니다.

 

셈들 독서공부방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독서진흥 단체인 () 땡스기브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문화적으로 소외받는 어린이들이 좀 더 쉽게 책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돕기 원하는 땡스기브와의 업무제휴, 지원을 통해 샘들 독서공부방은 파주 문산 지역의 어린이들이 보다 많은 도서, 문화 컨텐츠를 가까이서 접할 수 있도록 돕는데 주력할 것입니다.

 

셈들 독서공부방 미국 SEA (Seattle English Academy)의 한국 브랜치입니다. 셈들 독서공부방과 한 식구인 SEA미국 시애틀의 안전하고 잘 가꾸어진 고급 주택가에 건평 135평의 3층 규모의 기숙사와 280평의 정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SEA는 매년 여름과 겨울 방학에 초등 3학년부터 중등 3학년까지의 어린이, 청소년들을 위해 영어교육과 미국문화 체험을 위한 4주와 6주간의 SEA 캠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셈들 독서공부방의 추천을 통해 SEA 캠프에 등록할 경우 소정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출발 시에는 미국 현지까지 직접 동행 안내하고, 귀국 시에도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SEA와 제휴를 통하여 미국 장기 유학을 위한 상담도 연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셈들 독서공부방은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당동 1로 67 파주 힐스테이트 2차 210동 1004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한글도서와 영문도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쾌적한 환경의 공간에서  어린이들이 보다 편하게 책과 가까와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독서방을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책을 읽을 수 있는 독서회원은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독서논술, 영어독서, 일반 캐어 등의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공부회원은 각 프로그램 별로 별도의 월별 등록비를 내는 초등학생에게 열려 있습니다. 언제든 학부모와 어린이 친구들의 자유로운 방문과 상담을 환영합니다.